우분투 10.04 후 윈도부팅시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이번에 10.04LT로 업그레이드를 했고 우분투에서는 별 문제 없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 같은데
멀티부팅 화면에서 윈도로 부팅하면 화면이 잠깐 없어졌다가 다시 멀티부팅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아마도 부팅하려다 뭔지 문제가 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 이유를 찾지 못하겠네요.
참고로 저는 /dev/sda1이 우분투 / 이고 /dev/sda2가 /home이며 윈도는 /dev/sda3입니다.
/boot/grub/grub.cfg에 보면 윈도 관련 부분이 아래와 같이 나와 있네요.

BEGIN /etc/grub.d/30_os-prober

menuentry "Windows 7 (loader) (on /dev/sda3)" {
insmod ntfs
set root=‘(hd0,3)’
search --no-floppy --fs-uuid --set d8d48a87d48a6798
chainloader +1
}

END /etc/grub.d/30_os-prober

뭐 틀린 것은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니면 어디서 알아봐라는 충고 부탁 드립니다.

제가 올린 글에 추가합니다.
누군가가 답하기를 바라면서 제가 해결한 비정상적인 방법을 하나 올립니다.

윈도CD로 부팅하고 복구모드로 들러가니 C드라이브는 안 보이고 D드라이브만 보이더라구요. 용도는 알 수 없지만(알고 싶지도 않고) 파티션 나누면 자동으로 D드라이브가 생기죠.
이 때 DOS Prompt에서
bootrec /fixmbr
bootrec /fixboot
exit
하고 리부팅하니 멀티부팅 화면이 아예 안 나오고 윈도로 바로 부팅이 되네요.
그래서 할 수 없이 http://sncap.tistory.com/218 의 충고에 따라 리눅스 부트로드를 재설정하니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윈도가 원래 100G였고 잔여 부분이 27G였는 C와 D가 바뀐 점입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