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쿠분투 10.10 불안정 한가요?

쿠분투를 쓰면 쓸 수록 이상한 버그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ㅜ,.ㅜ

일단, 창 진열하기 효과가 작동이 안 됩니다. 사용을 하게 되면 창이 진열 되다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클릭을 해서 복원은 가능한데, 만약 모든 창을 닫아버리면 화면이 그대로 얼어버립니다.

그리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문제 때문인지 아니면 쿠분투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화면이 계속 깨집니다. 빠른 스크롤이나 화면 전환을 하게 되면화면의 일부가 깨져버리네요. 이전에는 복원이라도 되던데, 지금은 스크롤을 다시 하지 않는 이상은 복원도 안됩니다.
(버그 발생 빈도도 많아졌습니다. ㅜㅜ)

마지막으로 해결 되었다고 생각한 데스크톱 "활동" 버그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상하게 첫번째 데스크톱에서 세션을 끝내도 로그인하면 네번째 데스크톱에서 시작되고, knote 가 실행되면서 그 데스크톱으로 넘어가버립니다. 원래 이 현상이 10.04 때도 있었는데, 여전히 그러네요.
(혹시 저만 그런 건가요…?)

다른 분들 중에서 이러한 버그가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없어도 알려주세요. ㅜㅜ

10.10(64bit) 클린 설치로 사용중입니다.
추측이지만 위에 두가지 문제는 업그레이드로 설치하셔서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데스크탑 활동 문제는 저도 발생하더군요… 어쩌다 재부팅하니까 위젯+바탕화면 지정이 날아가서 활동 항목을 보려니 활동이 없더군요 -_-
설치 직후 데스크탑 설정-Activity에서 하나 만들어둬야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창이 깨지는 문제는 해결 했습니다. 드라이버 문제가 아니라 파이어폭스 내에서만 생기는 문제였네요. 파폭을 지우고 나서 새로 설치 한 뒤 firefox-kde-support 패키지를 설치해주니까 해결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파이어폭스를 지우려고 하니까 에피파니(ephiphany) 브라우저를 설치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에피파니를 지우려고 하니까 파폭을 설치하라고 하고요. ㅡㅡ; 이거 뭐 둘 중에 하나는 꼭 쓰라는 건가요 ;;;

쿠분투에서 크롬 잘 돌아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