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 데스크탑 모양새 설정이 자꾸 멋대로 바뀌네요 -_-

지금 VMWARE에 8.10 클린 인스톨 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데스크탑 모양새와 관련해서 별 문제 없으신가요?

저는 "모양새"로 들어가서 디폴트 테마 말고 저 나름대로 테마를 설정한 다음에 "DYNASYS Style"이라는 이름으로 저장을 해놓았습니다.

그런데 재부팅해서 보면 테마가 엉뚱한 테마로 바뀌어 있습니다. 그런데 "모양새"로 가 보면 지금 "DYNASYS Style"로 제대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게 대체 무신 증상인지…-_-

리얼 PC에 인스톨 해보지는 않았는데 아무리 가상머신이라도 증상 자체가 너무 황당하군요…다른 8.10 유저분들은 디폴트 테마에서 다른 테마로 바꿨을 때 제대로 바뀌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테마가 특정 엔진을 쓰거나 중복되는 이름의 테마가 있는 것 아닐런지요?

아, 이게…멋대로 바뀌는 것이 아니고 제가 선택한 테마가 활성화 되기까지 약간의 지연시간이 있군요.

위에 말씀드린 증상은 vmware안에서 있었던 증상이고 지금은 삼보 에버라텍 넷 북에 리얼 인스톨을 해봤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부팅하고 몇 초 동안은 수 초 간의 지연시간이 있다가 그 다음에 제가 설정한 테마로 바뀝니다.

단지 vmware안에서는 리얼 pc보다 더 느리기 때문에 지연시간이 상대적으로 더 길었던 것 뿐이네요…

근데 이게 참…이해가 잘 안 되네요…-_- 아무리 컴 사양이 딸려도 로그인 하자마자 곧바로 자신이 선택한 테마가 나와야 맞을 거 같은데…첨엔 약간 시커먼 테마가 나왔다가 몇 초 뒤에 나의 테마로 바뀐다는게…8.10에서만 그런 듯…

강분도 사마께서 우분투는 *.04대가 안정적이고 *.10대가 약간 불안정 하다고 했는데 정말 딱 들어맞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