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 글 입니다.cgh48 께 ~

이런 글을 여기에 해도 되는지 모르겟내요

cgh48 님 집이 경산과 청도 라고 되어있는데 대구 쪽으로는 시간이 없지요.

늙은 tkpark 입니다. 제가 우분투 때문에 요사이 영 해매고 있습니다.

고 3 이라고 하니 부탁하기도 미안 하네요. 시간이 있어 대구로 올 시간이 있으면

제가 남부주차장이든 어디든 차로 갈수 있는데, 염치없는 부탁이라 혹시나 하고 이렇게 얘기 해봅니다.

언제 든지 시간 있으면으로 연락 주시면 저의 집으로 모실수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나날되시길~~ 아참 저의 집은 팔공산 가는 곳 지묘동 보성아파트 입니다.

우와 부탁받았네요. 기꺼이 가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D

이번주 14일이라면 시간이 됩니다.

지도에서 찾아보니 남부정류장이 만촌동이군요? 제 집이있는 경산에서 버스타고 출발하면 망우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

망우공원에 저를 데리러 오시면 되겠네요. ;)

그런데, 제가 워낙 말주변도 없고 해서 도움을 못드릴 수도 있습니다. :cry:

관리자님께드리는 PS : tkpark님의 글중에 휴대폰번호가 있는데 그부분만 살짝 지워주세요. 이 곳 포럼은 봇의 페이지 수집이 이루어지고 있으니까요. 휴대폰번호는 옮겨 적어놓았습니다.

[quote="cgh48":3hsdmjlq]우와 부탁받았네요. 기꺼이 가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D

이번주 14일이라면 시간이 됩니다.

지도에서 찾아보니 남부정류장이 만촌동이군요? 제 집이있는 경산에서 버스타고 출발하면 망우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

망우공원에 저를 데리러 오시면 되겠네요. ;)

그런데, 제가 워낙 말주변도 없고 해서 도움을 못드릴 수도 있습니다. :cry:

관리자님께드리는 PS : tkpark님의 글중에 휴대폰번호가 있는데 그부분만 살짝 지워주세요. 이 곳 포럼은 봇의 페이지 수집이 이루어지고 있으니까요. 휴대폰번호는 옮겨 적어놓았습니다.[/quote:3hsdmjlq]

고맙습니다. 이렇게 도워주신다니, 연락 주시면 바로 망우공원으로 가겠습니다. 아 이제 산을 넘을것 같구나
이렇게 가까이 귀인이 있는데 걱정만 태산 같이 했으니~~(경산서 오실때 전화 주십시요 저도 망우공원까지 가야 하니까) 그럼 그 때 ~~

만촌동 사시는군요. 저는 몇년전에 경산에서 군생활을 했는데 만촌동에 자주 운행나갔습니다.
몇년 안되었는데 그때 다짐처럼 열심히 살지 못하고 있는건 아닌지 반성해 봅니다 :)

[quote="pepsirian":2o8tikp2]만촌동 사시는군요. 저는 몇년전에 경산에서 군생활을 했는데 만촌동에 자주 운행나갔습니다.
몇년 안되었는데 그때 다짐처럼 열심히 살지 못하고 있는건 아닌지 반성해 봅니다 :)[/quote:2o8tikp2]

아니 저는 만촌동에 살지 않습니다. 전 팔공산이 가까운 지묘동에 살고 있습니다. 여기 경치좋고 공기좋아 아주 젊은 사람들과 나이가 좀 있는 분 이 많아요.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우분투 배우기엔 약간 힘이 들어요(사실 이것은 핑게에 지나지 않지만) 아파트 바로 옆이 신숭겸 장군 사당이 있는곳 이고요 여기 왕산이란 곳 옆으로 산길이 태조 왕건이 전장에서 패전 했든 곳이지요 이때 신숭겸 장군이 묘책이 바로 옷을 바꾸워 입고 왕건이 대신 장열이 전사 한곳이고 묘책이 생각 난 곳이라 하여 여기가 지묘동입니다. 알지 에 묘할 묘 자 이지요. 아 ~내가 동네 자랑하는것이네 사실 지금 대구에서는 이 길이 올레길로 정부에서 지정되어 한참 공사 중 입니다.
인생 살아 가는것 너무 생각 많이 하지 말고 물 흘러 가듯이 바람 하늘을 가듯이 살면 행복합니다.
전 항상 이 이야기를 잘 합니다. 코앞에 행복을 눈앞에 욕심이 뿌리친다고. 건강하시고, 즐겁운 나날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