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도와주세요 업데이트하다 부팅이 콘솔로만 들어갑니다

에이서 넷북에 10.10 데스크톱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 GMA 500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크 했는데 그 다음 부터는 로그인이 콘솔로만 되네요. 이거 다시 되돌릴 방법이 없을까요? 다른 건 다 정상인것 같고 로그인이 콘솔로만 됩니다. 도와 주세요.

콘솔에서 로그인 하셔서

[code:3bvtx238]startx[/code:3bvtx238]
치신후 뜨는 메시지를 올려주세요.

소스로 깔았다면 디렉토리가서 make uninstall

Startx를 쳤더니 주르륵 한 화면이 뜨네요. 일단 내용은
Fatal server error:
No screen found

Xinit : No such file or directory(error 2): unable to connect to X server
Xinit: No such process (error3) : server error.

이라고 뜹니다.

Make uninstall은 어느 디렉토리에서 실행해야 하나요?

아이고, 어렵네요. 여지껏 잘 썼는데.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끝 부분보다는 그보다 앞 부분이 중요합니다. 좀 더 많은 내용을 적어주세요.
사진으로 찍어서 올려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요즘에 드라이버 삽질많이해서 잘 압니다. v^^

혹시 제글보고 망치신게 아닌가…심히 …ㅡㅡ;;

부팅할때 복구모드(부팅화면 까만화면에 자세히보시면 커널이름과 recoverry mode라고있습니다.그 다음에 fail safe X=x윈도우 실패)로들어가서 이번세션한번만 저해상도 모드로 들어가셔서 그 드라이버를 삭제하셔야할듯 싶습니다. 아마 800*600이나 그 수준비슷한 저해상도로 들어갈수있을겁니다. 꼭 윈도우의 안전모드와같이요) [b:2oiof7w7]여기서 드라이버를 설치한 역순으로 삭제를 하시면됩니다.[/b:2oiof7w7]

요게안된다면 텍스트모드,쉘명령으로 해결해야겠지요. xorg.conf를 지우고 다시 생성하는겁니다. 일단 여기까지 오셔야한다면 점점 일이 꼬이기 시작하는것이지만…일단…
cd /etc/X11
sudo rm xorg.conf
로 지우고
sudo dpkg-reconfigure xserver-xorg(아…이건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기도합니다. 없어도 x윈도우에 들어갈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