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좋으세요, 따뜻하지만 엉성한 디자인이 좋으세요…?
수도권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지방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네요
차갑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좋으세요, 따뜻하지만 엉성한 디자인이 좋으세요…?
수도권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지방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네요
[quote="가을향":1kk0lshl]차갑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좋으세요, 따뜻하지만 엉성한 디자인이 좋으세요…?
수도권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지방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네요[/quote:1kk0lshl]
그때그때 다르겠지요…
호빵을 차갑고 세련되게 광고하면 않사먹으렵니다…
제 경우는 전자기기 같은 경우에는 전자를 선호하고
(좀 비유가 안맞을 지 모르지만 아이폰의 경우 3Gs디자인보다 4의 디자인을 좋아하는 식이죠)
다른 분야는 후자를 조금 더 선호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전자쪽이군요;;;;
[quote="han9k":1zfd5384][quote="가을향":1zfd5384]차갑지만 세련된 디자인이 좋으세요, 따뜻하지만 엉성한 디자인이 좋으세요…?
수도권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지방에 취업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네요[/quote:1zfd5384]
그때그때 다르겠지요…
호빵을 차갑고 세련되게 광고하면 않사먹으렵니다… [/quote:1zfd5384]
han9k 님 비유가 적당 하네요 ㅋ
전 팜 Pre 같은 디자인이 좋아요. 세련되고 따뜻한…^^
둘 다요.;; (도움이 안되는 종류의 인간)
호빵을 세련되게 광고하든 엉성하게 광고하든 주시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
갑자기 먹는것에 호감이 드는건 흠… 살찌는 계절일까요?
호빵은 아무거나 잘 먹습니다. 식어 있건 따뜻하건 우걱우걱.
디자인은 그때그때 다르니 패스.
직장은… 수도권은 돈을 많이 받지만 그만큼 생활비도 많이 나가고,지방은 그 반대지요.
아무래도 수도권은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그쪽이 중요하다면 수도권쪽이 낫겠지만 자기 관리가 확실하지 않으면 월급 다 날리는건 순식간입니다. 예를 들어… 같이 회사 다니는 사람이 어제 통장 잔고가 7만원이라고 좌절합디다. 월급 받은지 2주일도 안됐었는데;;;
개인적으론 그걸 좀 포기하더라도 정신건강을 생각하면 지방이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