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 대한 링크가 깨져있내요

저는 현재 우분투든 리눅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Os가 아니라 브라우저다.
그러나 그것은 OS도 환경이 필수는 아니지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이 될 것이라 봅니다. 저는 보안소프트웨어나 프리웨어 쪽에 관심을 두고있는 데, 아이폰의 영향으로 바이러스백신 제조사들이 리눅스는 아니여도 맥을 지원합니다. 물론 리눅스와 유닉스는 사촌지간이죠.

그런데, 이곳 자료를 둘러보니 아래 링크에 있는 동영상이 깨져있내요. 수정해주시던가, 삭제했으면 합니다. 이것 때문에 회원가입했나요… ^^

http://ubuntu.or.kr/wiki/doku.php?id=in ... 3%81-kfmes

여러번 리눅스를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물론 시간적으로 좀 되었지만, 그리고 어떤 누군가가 제기했을 물음을 한가지 던집니다.

현재의 한국 사용자 모임의 게시판 형태의 구조와 우분투 공식 사이트의 어느 정도의 연관성 작업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가 접하는 벽 중에 - 이런 이야기는 수도 없이 해왔던 이야기죠 - 내가 좋아서 한다. 불편하면 포기하라!!! 좋아서를 확대된 나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

그럼 당신이 하시요라는 답변이 올라나요 ? ^^ 그럴 가능성도 없지는 않지만, 열심히 관심있는 분들이 그래 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개인적으로 OS는 브라우저를 따라갈 것이라 생각하며 브라우저는 더욱 작은 디바이스 속에, 그래서 생활 곳곳으로 옮겨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길…

========================================================

끼리끼리, 그들만의 세상 이곳 게시판을 보며 그런 생각이 들었는 데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길 바랍니다.
마침 버튼을 보고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이라는 게 글의 마침이지만, 대부분의 통상적 게시판의 사용되는 단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침보다는 전송, 보내기, 글올리기 등 좀 더 보편적 단어를 사용하면 좋지않을까 합니다.

좀 헤맸습니다. ^^;;;

저도 PHPBB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공식적인 한국어 작업이 이루어진 것이 없는 것 같아서 인지 모르지만, 용어상의 우분투 초보자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배려를 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마침은 모호하내요. 글을 올리는 것인 지, 내가 작성한 것을 올리지 않고 끝낼 것이지 등의 이중적 의미를 갖는 것같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