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모임때 홈페이지에 가입도 안하고 뻔뻔하게 찾아갔었던 그 사람입니다.

Ubuntu로 옮겨온지는 2주 됬고, Linux는 CLI만 사용합니다. Linux로 커널 수정, 시스템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주로 하지만 Linux의 사용방법은 모릅니다(…).

모임에 가서 많은 이야기들을 했었던것 같습니다. IT의 여러가지에 대해서 다양한 시각들과 주관을 가지고 계신것도 알았구요. 저에게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참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축하 드립니다.
CLI가 뭔가 보다가 머리가 더 복잡해져 버렸습니다. :oops:
가끔씩 상상 하는게 터미널 띄워놓고 키보드로 뭔가를 하는 모습입니다 grr님은 이렇게 사용 하시는 건가요?

네. 주로 SSH 터미널로 접속해서 작업하는게 거의 전부 입니다;; 쓰는게 VIM, CSCOPE, GCC, MAN 빼고는 딱히 쓰는게 없네요;

[quote="grr":41ptfwja]네. 주로 SSH 터미널로 접속해서 작업하는게 거의 전부 입니다;; 쓰는게 VIM, CSCOPE, GCC, MAN 빼고는 딱히 쓰는게 없네요;[/quote:41ptfwja]
리눅스의 묘미는 CLI죠 :D

반갑습니다~

혹시 끄르르님 아니시겠죠? (FO/TES관련)

[quote="grr":2bcb18qx]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모임때 홈페이지에 가입도 안하고 뻔뻔하게 찾아갔었던 그 사람입니다.[/quote:2bcb18qx]환영합니다. 얼굴을 뵌 분 같기도 하네요.

[quote="grr":2bcb18qx]Linux로 커널 수정, 시스템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주로 하지만 Linux의 사용방법은 모릅니다(…).[/quote:2bcb18qx]이제부터 익히시면 됩니다. :mrgreen:

[quote="grr":2bcb18qx] 모임에 가서 많은 이야기들을 했었던것 같습니다. IT의 여러가지에 대해서 다양한 시각들과 주관을 가지고 계신것도 알았구요. 저에게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참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quote:2bcb18qx]다음에도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D

저도 환영합니다. ^^

환영합니다 :)
drake님과 오셨던 그 분이신가요?

제가 2차때 마주앉아 같이 3D업종 종사자의 비운의 공감대를 나눈 yemharc (예밀)입니다. ㅠㅠ

테트리스로 C 마스터하는 비법을 전수해주신 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