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공유를 이용해서 프린터를 추가 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ㅠ
시스템 설정에서 프린터에 들어가서 프린터 추가를 클릭하고 네트워크를 클릭한다음에
주소에 IP address 입력하면 추가하고자 하는 프린터가 떠서 추가를 했더니 추가를 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권한 때문에 그런건지… 검색을 해봐도 잘 모르겠네요…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네트워크 공유를 이용해서 프린터를 추가 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ㅠ
시스템 설정에서 프린터에 들어가서 프린터 추가를 클릭하고 네트워크를 클릭한다음에
주소에 IP address 입력하면 추가하고자 하는 프린터가 떠서 추가를 했더니 추가를 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권한 때문에 그런건지… 검색을 해봐도 잘 모르겠네요…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네크워크 프린터를 선택하고 밑의 삼바를 통한 윈도우공유를 선택하셨는지요?
그걸 선택하면 smb 프린터 주소를 적으라고 나올꺼구요… 거기 주소/프린터 이름을 적고 함 다시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