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설치/제거 후 윈도우 부팅이 안 됩니다

원래 하드디스크 하나를 C, D로 파티션 분할해서 C에 윈도우를 깔고 사용하다가,
우분투 설치할때 파티션 설정에서 C 파티션을 삭제하고, 그곳에 EXT3와 SWAP 파티션을 잡아 우분투를 설치했습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D는 각종 문서나 자료 등을 보관하는 파티션이라 그대로 뒀습니다.)
그리고나서 XP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XP 파티션 설정에서 리눅스 파티션을 모조리 지우고 남은 공간을
NTFS로 포맷한 후 그 곳에 윈도우를 설치하려 하는 도중에 문제가 발생하네요.

XP 설치 과정이 파티션 포맷 > 설치 파일 복사 > 재부팅 > 설치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런데 설치파일 이후 재부팅한 다음에 설치가 진행되질 않습니다.
Press any key to install windows xp…(CD부팅시 뜨는 멘트)
위와 비슷한 멘트 이후에 평소대로라면 이 과정에서 키를 안 누르고 그냥 지나가면
그 다음부터 본격적인 XP 설치가 진행됬던 것 같은데 저 상태에서 컴퓨터가 그대로 뻗어버리네요. (Ctrl+Alt+Del 을 눌러 재부팅해야 했음)

처음엔 혹시 GRUB 문제인지 의심이 되서 XP시디 윈도우 복구모드로 들어가서 fixmbr, fixboot 를 해줬는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자료 보관 파티션이 XP 파티션 설정 중엔 C로 둔갑해있더군요.
우분투를 지우고 남은 공간을 NTFS로 포맷한 파티션은 D로 됬었는데 (처음 윈도우 사용할 땐 C 였던 공간이죠)
윈도우는 C 이외의 파티션엔 문제가 있나 생각되서 이번엔 데이터 보관 파티션에 윈도우를 설치해봤지만
마찬가지로 시디 부팅을 지나갈때 컴퓨터가 그대로 뻗어버리더라구요.

혹시 자료를 다른 곳에 백업하고 윈도우 설치할 때 하드를 통채로 NTFS 포맷해버리면 윈도우에 정상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꼭 좀 부탁드립니다.

Xp 설치 시디도 여러 종류가 있더군요
자동설치 까지

원본 처음 설치본 시디는 파티션 포멧과 설치 파티션 지정 등이 있으니
그런 과정이 다 나오는 Xp 설치 시디로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MBR을 제거 해주어야 합니다.

윈도우 CD로 부팅하여 복구모드(부팅화면에서 r을 입력하면 됨)로 들어가서 프롬프트에서
'fixboot’라는 명령어를 입력하시면됩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미 설치과정이니까 이렇게 하고 나서 부팅하면 다음 설치과정으로 넘어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