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에서 아이팟터치를 잘 사용하고 계신 분들...한 수 가르쳐 주세요...ㅠㅠ

얼마 전(한 2주 되었나??)아이팟 터치를 샀습니다…

그리고는 고행이 시작되었죠…ㅠㅠ

floora도 깔아보고,songbird도 깔아보고…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어느 프로그램도 터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군요…

때문에 어쩔 수 없이 itunes를 사용하기 위해 윈도로 부팅해서 사용하는데…

짜증이 나더라구요…ㅠㅠ

혹시 아이팟터치를 사용하고 계신 분!!

무슨 프로그램으로 아이팟을 관리중이신가요??

가르쳐주세요…ㅠㅠ

rhythmbox요 -.-;;는 예전에 썼었고, 보기가 좋아서 banshee를 깔았는데 1.4.x에서는 ipod(터치는 아니고 nano 3세대)에 동기화하면 ipod에 있던 데이터를 몽땅 헝클어 놨었죠. 이왕 보기 좋아서 깔았던 것이라 svn에 있는 것을 가져다가 (1.5.0이라고 버젼이 붙더군요.) 1.4.x deb 소스 패키지에 붙여서 패키징해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cover art는 문제가 많더군요.

그래서 요즘에는 그냥 윈도우에서 winamp 씁니다. -.-;

저도 이것저것 깔아보다가 결국 버추어박스에서 itunes 쓰는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우분투에서는 gtkpod이 그나마 잴 잘되더군요.

쓰고 싶었던 1人…

그나마 셔플은 리듬박스와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라기보다 잘 안어울릴 기능이 없다고나 할까…-_-:wink:

Songbird 잘 쓰고 있습니다. Songbird 설치하고 Songbird실행이후에 그 아이팟과 싱크하는 애드온 설치하면 잘 되던데…

Amarok 쓰다가 간혹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생겨 VMware에다가 iTunes 씁니다.
답답하지만 어쩔수 없는 선택.

리눅스용 iTunes를 만들지 않는 애플도 MS와 똑같다는 생각이… :evil:

제 생각도 virtualBox에서 iTunes 돌리는게 최선이라 생각이듭니다.
터치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튠즈가 필요합니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