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오피스의 번호 매기기 기능에 대해

아시다시피 오픈오피스 워드 프로세서에서 "1. 어쩌고 저쩌고… " 이렇게 입력하고 엔터를 탁 치면 밑에 2. 가 자동으로 생기면서 자동 번호 매기기 기능을 끌 수 있는 툴 바가 나타나는데요…

툴 바의 이름은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이더군요…

근데 이 툴 바의 2번째 버튼과 3번째 버튼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2번째 버튼은 "번호 매기기 적용/적용 안 함"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3번째 버튼은 "번호 매기기 해제"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론…1. 어쩌고 저쩌고 입력한 다음에 엔터 쳐서 2.가 나타났을 때 2번째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번호 매기기가 해제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즉 enable되어 있을 때 클릭하면 disable되는 거고 disable일 때 클릭하면 enable…그렇게 토글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는 거죠.

그런데…3번째 버튼은 왜 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2번째 버튼이 토글이 맞다면 결국 2번째 버튼으로 enable/disable 2개 다 가능한 건데 "번호 매기기 해제"가 왜 있는 건지…

2번째와 3번째 버튼의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하악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