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어린이 날인데...

어린이도 아닌데 왜 제가 이렇게 들떠서 일이 하기 싫을까요. -.-;;
포럼 들락거리기와 데스크탑 꾸미기 하드코어 버젼을 왔다갔다…

[quote="Lbird":3o1t926x]데스크탑 꾸미기 하드코어 버젼을 왔다갔다…[/quote:3o1t926x]

설마 gdm테마 + 에메랄드 + awn + compiz 설정을 하고계신…ㅋㅋ(+ 콘키)

[quote="ctrl144":3ctcngg2][quote="Lbird":3ctcngg2]데스크탑 꾸미기 하드코어 버젼을 왔다갔다…[/quote:3ctcngg2]

설마 gdm테마 + 에메랄드 + awn + compiz 설정을 하고계신…ㅋㅋ(+ 콘키)[/quote:3ctcngg2]
visual은 아니구요. 현재 떠 있는 이런 저런 유틸리티들의 소스 패키지를 가져다가 안되는 걸 되게 해보려고 소스를 뒤적거리고 있습니다. -.-;;; 아… 콘키도 포함 ^^ upstream에 패치 보내기요… 끙! 지금 보는 건 gnotime이군요. 막막합니다. 근데 손을 못 떼겠습니다. -.-;; 병인 거 같습니다. 그냥 술 먹으러 갈까…

어린이날 앞으로 연휴가 긴 게 결코 좋지는 않군요…

평소엔 애랑 잘 못 놀아줘서 마음이 조금 그랬는데…

물론 같이 놀아줄 수 있다는 건 좋지만… 조금 피곤하군요… ^^

하긴 일하느라 피곤한 거나 애랑 놀아줘서 피곤한 거나… 뒤쪽이 조금 더 나은가요? ^^

내일이 어린이 날인데…

어린이가 아닌 저는 일하는군요.

석가탄신일도 일하고…
[b:e3jl7va2]근로자의 날도 일하고…
[size=150:e3jl7va2]어린이 날도 일하고…[/size:e3jl7va2]
[size=200:e3jl7va2]현충일도 일할거고…

[color=#FF0000:e3jl7va2]이 모든게 연봉에 반영은 안되고…[/color:e3jl7va2][/size:e3jl7va2][/b:e3jl7va2]

연휴라서 쉬시는분들 부럽습니다. ;;; 진심으로. 유ㅁ유) 요즘 정말 심성이 갈수록 삐뚤어지네요. ㅠ.ㅠ

물론 저보다 훨씬 더 바쁘고 돈더 덜 받는 분들이 부지기수지만… 어찌되었던 여유가 갖고 싶슴돠. 요즘은 정말 아무것도 아닌거 가지고 자꾸 울컥거리는거 같아요

[quote="Vulpes":3ggtwm02]내일이 어린이 날인데…

어린이가 아닌 저는 일하는군요.

석가탄신일도 일하고…
[b:3ggtwm02]근로자의 날도 일하고…
[size=150:3ggtwm02]어린이 날도 일하고…[/size:3ggtwm02]
[size=200:3ggtwm02]현충일도 일할거고…

[color=#FF0000:3ggtwm02]이 모든게 연봉에 반영은 안되고…[/color:3ggtwm02][/size:3ggtwm02][/b:3ggtwm02]

연휴라서 쉬시는분들 부럽습니다. ;;; 진심으로. 유ㅁ유) 요즘 정말 심성이 갈수록 삐뚤어지네요. ㅠ.ㅠ

물론 저보다 훨씬 더 바쁘고 돈더 덜 받는 분들이 부지기수지만… 어찌되었던 여유가 갖고 싶슴돠. 요즘은 정말 아무것도 아닌거 가지고 자꾸 울컥거리는거 같아요[/quote:3ggtwm02]

=_= 애도!!

귀농전…
=_= 주문이 들어오면 정신병자마냥 프로그램짭니다. 날짜는 정해져있고 월화수목금토일 빨간날이 모하는 날인지 잊고
미친듯이 하루 18시간씩 모니터 뚤어저라 눈알을 부라리고 보면서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의 고통을 진통제로 억누르며
위경련에 위장약을 매시간 챙겨먹으며 라면과 인스턴트음식들로 치질과 요로결석에 걸리지안을까 노심초사 벌벌떨면서
일을 하곤했지요…빨간날? 그런거 없이 일하는…

귀농후 3년간…
== 걍 쉬고싶은날 쉽니다. 겨울엔 따땃한 방바닥을 겨울 내내 뒹구며 놉니다…
물론 농번기땐 쌍코피터져라 일해야하지만…농번기 끝나면…=
= 걍 놉니다…빨간날? 그런거 상관없이 놉니다.
농번기땐 남들 다 쉴때 일해야하지만…농한기땐 남들 열심히 일할때 핑핑 논다는 ㅋㅋㅋㅋ

물론 돈은 귀농전에 비해 1/6정도? ㅋㅋㅋㅋㅋ
병원비 약값 술값 생각하면 또이또이네요
최소한 여기선 매일 신선한야채와 맑은 공기 좋은 물을 마시며 살고 있으니 말임다 ㅋㅋ

돈의 여유보다 마음의 여유가 더 삶을 여유롭게 해주는듯해서 좋은듯합니다 ^^/
귀농을 결심하기까지 무척 힘들긴했지만 귀농하고보니 후회는 없네요 ㅎㅎㅎ

거 자꾸 울컥울컥하다보면 정신질환(우울증)으로 번질수 있으니 날잡아서 맑은공기 마시러 다녀오십쇼 ㅎㅎ

울피스님 힘을 내세요…

울피스님 얼마나 바쁜지, 얼마나 받으시는지는 관심 없습니다…(응?) <= 켁… 지금 다시 보니 무슨 의미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울피스님 괜한 오해 없으시길;;;

저 힘들어요…

오늘은 어린이날일 뿐이고!!!

그래도 우리나라에 있는… '방’씨가 만든 날에… '어린이’들 기 좀 살려줍시다!!!

'어린이’라는 단어가 어떤 의미인 지 생각해보셨나요?

-0- 좀 놀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