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분투가 화면빨이 좋긴하죠

저도 몇칠전부터 우분투에서 쿠분투를 설치해서 둘다 쓰고있는데 쿠분투 뽀대는 정말 좋네요.
그런데 쿠분투는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지 정보를 많이 얻을수가 없네요.ㅜㅜ
쿠분투 우분투 사용하시는분 제 홈피에 와서 많은 팁과 스샷좀 올려주세요.

http://www.ubuntuk.com --> 커뮤니티 사이트지만 거의 블러그수준 ㅠㅠ

여러 고수님들의 주옥같은 팁 대환영입니다.
[attachment=0:2bdig5jo]Kubuntu.png[/attachment:2bdig5jo]

크으 KDE4는 정말 볼수록 탐난다니까요=_= 하지만 데탑 환경을 옮기면 OS를 새로 배워야하는만큼의 노력이 따르기에… 망설이는 중입니다.

[quote="떠돌이":j66tj7hx]크으 KDE4는 정말 볼수록 탐난다니까요=_= 하지만 데탑 환경을 옮기면 OS를 새로 배워야하는만큼의 노력이 따르기에… 망설이는 중입니다.[/quote:j66tj7hx]

저역시도…

저도 우분투 쓰다가 쿠분투로 넘어와서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지금은 우분투만큼 편하더라구요.
특히 노틸러스를 너무 편하게썼는데 돌핀은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지금은 돌핀을 편하게(물론 노틸러스보다는 쩜 불편하지만…)쓰고있어요.

ubuntuk.com 운영자님이시군요 ^^

ubuntu-xbuntu-ubuntu-kubuntu 이렇게 넘어 왔습니다…
쿠분투가 예쁘긴 한데…
외롭군요 ㅋ

저도 오늘 쿠분투 9.10을 설치해봤는데… 제 환경이랑 좀 달라보이네요…

거의 우분투만 쓰다가 쿠분투로 로그인하면… 뭘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 지를 전혀 모르겠어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쿠분투보단 우분투가 더 좋던대…
우분투는 안정된 느낌 쿠분투는 먼가 헐렁한 느낌…

우분투로 처음 리눅스를 접해서 그런지 우분투가 편하더라고요.

얼마전에 버박으로 쿠분투 깔아봤는데 화려한데 좀 어려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쿠분투는 뭔가 불안정해 보여요… 쿠분투를 쓰면서 웬지 모르게 조마조마 했었습니다.
그만큼 버그도 많은것 같구요… 하지만 우분투는 안정감이 느껴졌습니다.

비교를 하자면 쿠분투 = 윈도우 , 우분투 = 맥 이랄까요? (맥사용자 입니다… ^^;;:w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