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usb 설치 관련

안녕하세요.

삼성 아티브북에 리눅스를 설치하기위해 설치 USB를 만들고 진행하는데 squashFS Errors 또는 블랙 스크린만 뜨는 현상이 반복됩니다.
그리고 가끔씩은 정상적으로 설치화면이 나타납니다.

[ 135.292409] SQUASHFS error: sb_bread failed reading block 0x9d7f3
[ 135.292411] SQUASHFS error: Unable to read fragment cache block [275faa28]
[ 135.292413] SQUASHFS error: Unable to read page, block 275faa28, size 23a7

아티브북 모델은 NT110S1Q-K11S[[url:3f66ne4s]http://prod.danawa.com/info/?pcode=2798485&relationMenuType=koost[/url:3f66ne4s]]입니다.
처음에는 Free-Dos가 설치되어있는 상태였고, 윈도우 7은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시 리눅스 설치하는데 자꾸 위와같은 문제가 나타납니다.

펌웨어 인터페이스는 UEFI이고, 우분투다큐먼트에서 설명되어있는 내용처럼 바이오스의 BOOT 옵션을 아래와 같이 설정하였습니다.
Secure Boot Control = off
OS Mode Selection = CSM OS
Fast BIOS Mode = off

인터넷에서 모은 정보에 의하면 USB 또는 CD 부팅시에 squashFS 에러는 사용한 ISO 파일이 문제거나 메모리 스틱 문제 등 몇 가지 이유라고 나와있었는데,
제 상황과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하여 USB를 바꾸고, ISO를 다시 받아도 되질 않습니다. 아티브북이 아닌 노트북에서는 정상 동작합니다.

제가 모르는 부분이나 짚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sb를 잘못 꾸운게 아닐까요?
부팅이 gpt(uefi)와 mbr 두 가지가 있죠.

구울때 리눅스의 dd 명령에서는 괜찮은데
윈도에서는 uefi 모드로 부팅되게 굽고나서, 부팅시에 부팅매체 선택시 uefi로 된 usb가 잡히는지 보세요.

설치가 성공하면 secure boot, fastbios, csm를 기본으로 돌려도 될 겁니다.
secure boot는 우분투 uefi에서는 인증키를 지원해서 켜져 있어도 되구요,
fastbios 꺼는 것은 usb 부팅만을 위한 것이니 설치되면 다시 살려놓아도 괜찮죠.
csm은 mbr에서나 필요하니 uefi에서는 꺼 놓는게 부팅시 해상도를 잡아줘서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