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for Antigravity

WAD에서 맵과 매핑소스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무기 스프라이트와 인터페이스 그리고 얼굴도 매핑 소스 제대로 찍히면 좋겠네요. 이 화면 보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렸어요. 바닥과 천장도 찍어야 합니다.

2개의 좋아요

그런데 아스키 코드를 사용한 점자 렌더링이 아닙니다. ㅠㅠ 이걸 점자 렌더링으로 다시 바꾸는 변환 작업이 필요해요

엔진은 문제가 없다는 걸 확인했습니다. 기존 점자엔진에서 블록 렌더링으로 전환하면 화면이 제대로 나옵니다. 엔진 로직은 정상이고 점자 렌더링의 임계값 설정이 잘못되어 있던거 같습니다. 어두운 색을 점 없음 으로 처리하는 디더링 로직이 문제였네요.

드디어 이 화면을 봤습니다.이번주 작업은 이걸로 종료해야겠네요. ㅎ 길었습니다.

1개의 좋아요

지금 시냅스를 이용해서 전체 구조를 잡은 다음 이걸 ChatGPT에게 넘겨 구조확인과 동시에 설계 가다듬고 있습니다.

변경되는 구조와 논리 흐름을 그대로 판단하고 그게 다음 작업의 방향을 결정하는 식으로 작업이 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업데이트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