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c] 강분도 님을 irc 관리자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pcandme입니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강분도 님을 IRC 관리자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강분도 님께서는 다른 어떠한 말씀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한국 우분투 커뮤니티에 대해 공로한 바가 크시고, IRC에 상주하시면서 우분투 상담원을 자처하시며 IRC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셨음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또한 그 역량과 열의에 있어서도 국내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바, IRC 관리자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래는 강분도 후보님의 면상…아니 사진이 되겠습니다. ;)

[attachment=0:v0nk2bnk]bundo.jpg[/attachment:v0nk2bnk]
(개인적으로는 콧물 흘리시는 사진을 참 좋아합니다만.)

강분도 님의 지난 고민에서처럼, 포럼과 독립된 IRC의 관리자를 포럼에서 선출하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만, 현재 국내 우분투 커뮤니티의 현실상 불가피하다고 보고, 많은 분들께서 해당 후보에 대한 동의 여부에 대해 참여 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irc관리자는 고로 항시 온라인이고 꾸준하게 있어야하므로 강분도님이 적절합니다.

위의 저사진은 과거의 사진이므로 동일인물과 다름을 강조합니다.

강분도 님처럼 IRC 에 상주하며 상담해 주시는 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동의한다는 것에 한표 추가합니다.

동의합니다 .

^^!

분도님이 하시게 된다면 분도님만한 분도 없을거 같네요… 뭐 저야 아는게 없어서 질문도 없지만
상주하시면서 거의 즉답해주시고, 명랑한 우분투방을 위해 썰렁한 개그에 조금 황당한 거짓말…ㅎㅎ
분도님보다 박식하신분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채팅방 성격상 분도님만한 분은 아직 뵙질 못했네요

도…를 아십니까?

우분투 전도사라면 한 번 쯤 들어봤을 ‘도’
그렇습니다.
우리의 교주님… 분도님 이십니다.
IRC관리자 추천에 두 팔을 높이 높이~

  • 분도교 광신도 1인 -

뭔가… 빅 브라더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ㅋㅋㅋㅋ IRC는 거의 사용하지 못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제 귀에 흘러들어온 것들로 판단하건데 적임자시라 생각합니다.

분도님이 적임자이십니다. 상담원으로 상주하셔야 해요.ㅋㅋ

저… 혹시 강분도님이 관리자를 그만두시기 때문에 후보자선정 작업을 하고있는게 아닌가요?? -0-

[quote="믓쟁이쫑":1wxspyjr]저… 혹시 강분도님이 관리자를 그만두시기 때문에 후보자선정 작업을 하고있는게 아닌가요?? -0-[/quote:1wxspyjr]
강분도 님께서 물러난 자리는 '포럼 관리자’이며, 현재 조직의 개편(?)에 의해 각 세부 파트를 나눠 각 파트별 관리자를 선출하는 중입니다. 1차 선거는 이미 이루어 졌으나, 그 중 IRC와 Launchpad 쪽 선거가 단독 후보 부결로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재선거(…)를 치루고 있는 중이지요…

ps. 본 글은 동의 글이 아니므로, 1 댓글 1 동의 원칙에 의해 카운트 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적극 추천입니다!!!

근데 모양새가 대선출마를 위해 당 대표자릴 내려놓은 …;;; (후다닥)~

추천!!
추천!!

다만!!

-_-… 올라온 게시글에 나타난 면상… 아니 분도님 사진은…

사진은…

추천합니다. 이유는 없습니다.늘 그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quote="logicai":3p5l812j]추천합니다. 이유는 없습니다.늘 그곳에 있기 때문입니다.[/quote:3p5l812j]
안녕하세요? ;)
추천에 대한 동의,제청의 정족수를 이미 만족했기 때문에;
후보된 분 본인의 뜻과 …그리고 저의 부/동의의 뜻과 무관하게 가벼운 마음으로 말씀드립니다.

딴지는 아니고요, 우리는 "(그가) 늘 있는 그 곳"이 어디인지 상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그 곳이 어디인지" 여러분들께서는 재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roll:
왜냐면 저는 그 곳에서 후보를 봅니다만, 위에 동의한 여러분들중 대부분을 자주? 아니 거의 못뵈었거든요.
아! 추천한 분 포함. (죄송 ; 하지만 사실은 사실인데…(저 말꼬리 흐리는 중))

[quote="jasonjang":3l6r1tjk]딴지는 아니고요, 우리는 "(그가) 늘 있는 그 곳"이 어디인지 상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그 곳이 어디인지" 여러분들께서는 재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roll:
왜냐면 저는 그 곳에서 후보를 봅니다만, 위에 동의한 여러분들중 대부분을 자주? 아니 거의 못뵈었거든요.
아! 추천한 분 포함. (죄송 ; 하지만 사실은 사실인데…(저 말꼬리 흐리는 중))[/quote:3l6r1tjk]
저도 IRC를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 jasonjang님을 많이 뵙지 못했는데요, 저의 수개월 간의 잠적 전에는 나름 자주 IRC에 갔었는데 그 후에는 방문이 뜸했죠.

어쨌든 제가 ‘갈 때마다’ 강분도 님의 닉을 확인하였습니다만(대화를 나누었건 아니건), 사실 그것(IRC에서의 상주)만이 IRC 관리자로 추천하는 근거는 아니라고 생각하며, IRC에 자주 들어오심과 동시에, 많은 분들께 트러블 슈팅을 해주셨던 그간의 활동 사항에 근거하여 추천드린 것입니다.

또한, 강분도 님은 지금의 우분투 커뮤니티를 이끌어 오신 분들 중의 한 분이시며, 현재 부결된 보직 중의 하나가 IRC 관리자라는 것에 추천의 이유가 있습니다.

단지 ‘그분이 거기 계시기에’ 한 추천이 아님을 명확히 밝혀드립니다.

그럼 이만.

가장 확실히 항상 계시는 분이죠 ㅋ

추천!

강분도님이라면 두말할것 없이 동의합니다 :)

사실 어떤분이 적임자 일까 라는 고민을 했던적 조차 없습니다.
[b:egajts6b]강분도님[/b:egajts6b]이기 때문에 당연히 [b:egajts6b]동의 합니다.[/b:egajts6b]

저도
동의 한표 추가입니다. :)

논란의 여지가 있겠습니까. 당연히 분도님께서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