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_OS를 좀 더 예쁘게 사용하고

아이콘이 가장 맘에 안들어서 좀 예쁜 아이콘 팩 찾아봤습니다.

맥을 사용하다 와서 맥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