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한국커뮤니티 포럼
Pop!_OS를 좀 더 예쁘게 사용하고
자유 게시판
eond
(nakhoon jung)
6월 2, 2026, 4:55오전
1
아이콘이 가장 맘에 안들어서 좀 예쁜 아이콘 팩 찾아봤습니다.
맥을 사용하다 와서 맥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