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부팅시 우분투 부팅후, 윈도우 공간을 쓰기권한을 줄 수 있는지요?

(HDD 설명, 그림참고 부탁드립니다.)
scsi0로 는 Toshiba 512GB 입니다. windows7 이 설치되어 있구요.
scsi1 은 OCZ-Nocti 64GB 입니다. Ubuntu12.10(64bit)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ttachment=0:2ec1aa5v]Selection_004.png[/attachment:2ec1aa5v]

(하고자 하는 일 #1)
윈도우가 설치된 Toshiba에 우분투에서 MySQL을 설치하고 그 공간을 쓰고자 합니다.
scsi0은 Partition은 한개로 되어 있는데, 파티션을 재설정하지 않고 가상공간을 만들어서 쓰고 읽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을까요? 간단하게 다시 설명드리면, 윈도우 공간에 우분투 시스템에서 접근하여 쓰기권한을 줄 수 있는지요. 그 공간은 윈도우에서는 사용불가능하여도 상관없습니다. (만약 이것이 불가능하면 저는 Toshiba HDD를 쪼개서 다시 포맷하고 윈도우7을 재설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 #2)
MySQL 을 하나의 컴퓨터에 셋팅을 하고, 멀티부팅을 통해 윈도우 및 우분투 양쪽에서 접근할 수 있게 하려합니다. 이것이 가능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우분투와 윈도우에서 한개의 동일한 DB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문제는 이 DB가 하나의 컴퓨터에서 가상머신을 통하지 아니하고 따로 부팅하여 접근하고자 합니다.

설명이 부족하지 않았나 자꾸 돌아보게 됩니다.

네오네오

이런 툴이 있는데 괜찮은 방법인지요? 나름대로 계속 구글링하구 있습니다. 혹시 이 툴이 사용할만 한 건지요… 아무래도 속도나 안정성면에서는 새로이 Toshiba HDD를 파티션하고 우분투에 할당해주는 것이 나을 듯 보입니다. 이 판단이 맞는지 자신이 없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윈도우7을 지우자니… ㅠㅠ :cry:

[attachment=0:3arlyte3]Selection_006.png[/attachment:3arlyte3]
링크 사이트 : NTFS-3G 설명

http://en.wikipedia.org/wiki/NTFS-3G

(하고자하는 일 #3)
윈도우7을 백업되어 있는 USB로 설치해야 하는데, Toshiba 를 Ubuntu에서 Partition 해주고 Format 한 이후에 윈도우7이 설치하고자 합니다. 이 순서가 괜찮을지요? 현재 Ubuntu 12.04 를 유지하고 윈도우7이 깔려있는 HDD를 날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