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웹 2심 패소. 젠장!

역시나 이번에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은(?) 한심한 법관들이군요. 정신줄 멀리멀리 던져버린…
그 모양으로 일하고도 밥은 잘만 먹고 다니겠죠? 제발 제대로 된 자들 좀 보고 싶소~! :evil: :twisted:
아니, 이 나라 사법부는 역시 구제불능일까요?

(덧)
기사 떴군요. [url:2l3nmzu4]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48223[/url:2l3nmzu4]
오픈웹 사이트의 지금 모습이 부디 일시적인 것이길 바랄 뿐입니다.

처음부터 기대도 안했어요.

어짜피 바뀝니다.

인터넷 대란 한번 일어나면 간단하게 바뀝니다. ㄳㄳ.

ㅋ.

한빈님 말씀대로 우리나라는 시장의 필요가 닥쳐야 그때서야 뭔가 이루어질겁니다.
그건 확실.

하지만 IE만 쓰기 때문에 IE전용을 만들고, IE전용때문에 IE만 쓰는 무한루프를
좀더 빨리 풀어서 국내 IT환경에 도움이 되려면
무한루프의 요소중 뭔가 하나를 깨야 하는데, 오픈웹은 그걸 하나 골라서 어택한거죠.

그런면에서 성공가능성은 높게 보지 않았지만,

무척 아쉽습니다.

지금 오픈웹 들어가 보세요.
코멘트가 무섭군요.

쩝… 안타깝습니다. Closed Web이라니…

[quote="draco":50qojk3q]한빈님 말씀대로 우리나라는 시장의 필요가 닥쳐야 그때서야 뭔가 이루어질겁니다.
그건 확실.

하지만 IE만 쓰기 때문에 IE전용을 만들고, IE전용때문에 IE만 쓰는 무한루프를
좀더 빨리 풀어서 국내 IT환경에 도움이 되려면
무한루프의 요소중 뭔가 하나를 깨야 하는데, 오픈웹은 그걸 하나 골라서 어택한거죠.

그런면에서 성공가능성은 높게 보지 않았지만,

무척 아쉽습니다.[/quote:50qojk3q]
누가 Ctrl+C 안눌러주나요…;;;
아 씁쓸하다…

앞으로 웹 환경을 바꾸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IE 정말 쓰기 싫은데 ~ ㅎㅎ

제발 인강 들으려고 버박 까는 삽질 좀 안했으면 합니다.
시험기간마다 특수과목 인강들을라면 귀찮아 죽겠어요…ㅠㅠ
P2P는 토런트, 인코딩은 iriverter, 게임은 sauerbraten, 그림은 김프, 포토뷰어는 코믹스로 바꿔도
요놈은 좀…

서울 고등법원의 위대하신 법관님들께서 'MS IE는 오픈소스 웹브라우저’라고 선언하셨다네요.

스티브 발머가 언제 IE의 소스를 공개했었나요? 그런 대사건을 왜 저만 몰랐는지…ㅋ

[quote="fusion94":1o6i4mjm]서울 고등법원의 위대하신 법관님들께서 'MS IE는 오픈소스 웹브라우저’라고 선언하셨다네요.

스티브 발머가 언제 IE의 소스를 공개했었나요? 그런 대사건을 왜 저만 몰랐는지…ㅋ[/quote:1o6i4mjm]
법관님들이 '오픈소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과 같은 뜻으로 해석하신 것이 아닐까요. :twisted:

[quote="fusion94":2g6veqp7]서울 고등법원의 위대하신 법관님들께서 'MS IE는 오픈소스 웹브라우저’라고 선언하셨다네요.

스티브 발머가 언제 IE의 소스를 공개했었나요? 그런 대사건을 왜 저만 몰랐는지…ㅋ[/quote:2g6veqp7]

판결문에 등장하는 말인가요? 원문이 궁금해지네요=_=;; 혹시 링크 있으시면 올려주세요~~

[quote="떠돌이":2vyin1la]판결문에 등장하는 말인가요? 원문이 궁금해지네요=_=;; 혹시 링크 있으시면 올려주세요~~[/quote:2vyin1la]

http://openweb.or.kr/?p=948

여기서 24번 코멘트입니다. 판결서는 교수님께서 아직 게시하지 않으셨습니다.

이것 참 -- IE가 오픈소스라면 조만간 IE8에 확장기능이 지원될지도 모르겠군요. 그걸 위해 비밀리에 오픈했나(말이 앞뒤가 안맞는데--;)…

익스플로러의 코드를 공개하라는 것도 아니고,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약하지 말아달라는 것이 그렇게 받아들이기 어려운 부탁인가요??

현 상황과 관계없이 적어도 법리상 문제가 없다는 얘기이겠죠. 열받는 판결이긴 하지만 그 부분은 인정한다고 치죠.

하지만 적어도 IE가 오픈소스라는 되도 않는 헛소리는 하지 말아야죠. 관련분야를 모르면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을 생각이라도 해야 하는데 그러지도 않으니 이거야 원…
예전에 모 검사는 PC통신 서비스 수색한다면서 전자게시판이 뭔지도 모르는 상태로 회사 쳐들어가서는 대뜸 게시판 어딨냐고 난리쳤다는데 지(?)가 모르면 최소한 그쪽을 아는 부하직원 하나 정도는 데리고 가야죠. 그런 기본적인 것도 똑바로 못하는 자들이 자리는 하나씩 차고 앉아서 국민을 우습게 보는지…이러니 머리가 굳었네 제정신이 아니네 하는 소릴 저도 하는 거죠. 에휴~ 한숨 나옵니다.

[quote="fusion94":1gvi0ucv]현 상황과 관계없이 적어도 법리상 문제가 없다는 얘기이겠죠. 열받는 판결이긴 하지만 그 부분은 인정한다고 치죠.

하지만 적어도 IE가 오픈소스라는 되도 않는 헛소리는 하지 말아야죠. 관련분야를 모르면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을 생각이라도 해야 하는데 그러지도 않으니 이거야 원…
예전에 모 검사는 PC통신 서비스 수색한다면서 전자게시판이 뭔지도 모르는 상태로 회사 쳐들어가서는 대뜸 게시판 어딨냐고 난리쳤다는데 지(?)가 모르면 최소한 그쪽을 아는 부하직원 하나 정도는 데리고 가야죠. 그런 기본적인 것도 똑바로 못하는 자들이 자리는 하나씩 차고 앉아서 국민을 우습게 보는지…이러니 머리가 굳었네 제정신이 아니네 하는 소릴 저도 하는 거죠. 에휴~ 한숨 나옵니다.[/quote:1gvi0ucv]

[개그한마당]…전자게시판어디있어~~~~ 앙?~~~~ / 게시판몬지 몰라? 칠판이라도 찾아~~~~ / 검사님 요즘은 화이트보드 쓴다는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