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Con Korea 2023 발표제안 제출 안내

안녕하세요! 오는 9월 9일 열릴 UbuCon Korea 발표 제안서 모집이 방금 열렸습니다. 행사 웹사이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올해는 개발자 생산성을 위한 우분투(Ubuntu for Developer Productivity) 를 주제로 다양한 주제의 제안서를 받을 예정입니다.

우분투 데스크톱이 제공하는 다양한 개발 도구 지원과, 각종 하드웨어 지원 및 이를 통한 하드웨어 가속 지원, 클라우드와 인프라, 컨테이너, WSL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우분투와 각 환경에서만 활용 가능한 기능을 활용하여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등 개발 과정에서의 생산성을 극대화 해 본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 제안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공유하고 싶은 관련 경험이 있다면, 이번에 꼭 제안서를 제출 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여기에 댓글을 다시거나, 제안서 검토 담당자 (@sukso96100 @junmoon @sigmadream @choo121600) 와 개인 메시지를 하셔도 됩니다. 이메일로 문의 하고자 하는 경우 content @ ubuntu-kr.org 로 문의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난 행사 세션 녹화 보기

어떤 주제를 선정해야 할 지, 잘 감이 안 잡힌다면. 지난 행사 녹화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4개의 좋아요

발표 주제를 무엇으로 할지 고르기 어렵거나, 주제는 선정했지만 행사에 맞는지 잘 모르겠는 경우. 앞서 공유된 지난 해 행사 녹화 영상을 참고 하실 수도 있고. 언제든지 콘텐츠 팀과 상담하셔서 함께 제안서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방법 (이메일, Discourse 개인 메시지, 이메일)로도 문의하실 수 있고. 채팅(Discord, Matrix)에서 ubucon-kr 채널을 통해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안서 작성 중 도움이 필요하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slight_smile:

채팅 정보: 채팅 | 우분투한국커뮤니티 (ubucon-kr 채널 이용)

image

4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