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12.10 Gnome Remix

얼마 전에 새로 데스크탑을 한 대 마련하면서…
예전부터 열심히 생각만 했으나 귀찮아서 못하던 Only Linux 데탑환경을 구성했습니다.

Windows는 회사에서 지급한 노트북으로 사용하면 되니까~~라고 생각했으나 파워포인트나 엑셀파일을 보려면 역시 Virtual Box는 필요하긴 하군요. ㅎ
노트북보다 큰 화면에서 보고 싶기도 하고…Libre Office는 레이아웃 등이 깨져서 아직은 실 사용에는 좀 무리가 있네요.

대략 2주 넘게 집에서는 Ubuntu만 사용하고 있는데 그닥 불편한 점은 못 느끼겠습니다.
굳이 찾자면…동영상 플레이어가 Windows에서 사용하던 것보단 어째~ 성능이 쫌 딸린다 싶은 느낌 정도…
제대로 사용을 못해서 그러는지도 모르겠지만 Linux 초보다 보니…뭔가 좀 이상한 것 같아도…뭔가 오류가 있는 것 같아도…
이게 원래 이런건지… 아니면 내가 뭘 잘못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건지 잘 몰라서 답답하긴 하네요.

혹시 화면 자동 잠금 기능을 사용하시나요?
한번씩 자동 잠금 후 해제가 안되면 리부팅 외에는 답이 없어서 몇일 사용하다 Mint로 넘어갔습니다.

[quote="z980":2pwqzuhp]혹시 화면 자동 잠금 기능을 사용하시나요?
한번씩 자동 잠금 후 해제가 안되면 리부팅 외에는 답이 없어서 몇일 사용하다 Mint로 넘어갔습니다.[/quote:2pwqzuhp]

그 기능 사용하고는 있는데…저는 해제 잘 되던데요…